CAFE

[후기]대박이엇던~!!어제의 혜화의 몰초벙~👍👍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18|조회수375 목록 댓글 28

5명이 9명으로 늘어난 초대벙에 초대받교
대학로에서 먹고마시고~~

정말 즐거운 뮤지컬까지 다녀왓어요~~



벙주님의 깜짝선물 ~
예쁜장미를 선물받고 시작합니다



헤븐님이 갖고온 숙취해소드링크먹어그런지
숙취1도없네요

초벌해서 나온쪽갈비 맛잇게 먹어주고

하이볼로 시작~


오는사람 올때마다 짠짠하고


로얄한잔씩~두잔씩~ 마시고요


껍데기까지 먹어줫어요~



위스키초코릿 디저트로먹고요



2차예약햇다고!
시간맞춰가야한다고!!
서둘러서 간곳ᆢ!!!

와~~~ 아무도 예상치못한곳~!!

뮤지컬펍이라는ᆢ
술한잔하며 뮤지컬공연보는
새로운장르의 술집?? 공연장??








새내기 배우들 너무 노래들잘하구
싱나는ᆢ
박수치고 같이공감하는 공연에
모두들 행복햇어요^^

좋은자리 만들어준~
벙주 주너니님 감사햇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언젠가 언니들과가도 참좋아할만한곳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8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언제 한번 뜹시다~^^
  • 작성자별혜수 | 작성시간 26.06.19 이젠 술을 멀리하니 술 말고
    공연은 좋을듯~~^^
    즐거움이 가득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요기추천요
    너무좋앗어요~^^
  • 답댓글 작성자별혜수 | 작성시간 26.06.19 귤이(이벤트기획/총괄) 굿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