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헤븐군 숙취해소제 쌩유~😍
주너니군이 도착하자마자 장미를 똭~~!
맛난 위스키 초콜릿 두개 선택~♡
로얄 살루트 영접!!^^
내 사랑 껍데기~~🤪
2차
나 요 칵테일 맛났어요^^
3차
롤라장 노래 들으며 건배~~♡
4차~해장국 외치는 그녀와 함께~~궁물해장~~
4차 윤*이님 땡유~🥰
버스가 아직도 다녀서 버스 타고 귀가^~^그리고 오늘 해장~
좋아하는 동네 맛집 우거지 감자탕 얼마나 맛있게요~😁
귤이양 로얄살롯이랑 초콜릿도 감사하고 뮤지컬펍으로 이끌어준 주너니군 특히 감사요~♡ 모두 해장 잘하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치 작성시간 26.06.18 해장까지 완벽해요 ^^
저도 참석하고 싶은데 너무 머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 ㅎ우린 주말에 징하게 놀아야겠네요^^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8 언냐간도 토깽이간이 맞는듯유~ㅎㅎ
귤이도 언냐도 진짜 체력짱~👍👍👍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잘 먹으니까 그나마 버텨주는듯한데 살은 은제 뺄까나요 ㅜ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8 꿈꾸라 저두 알고싶네유~ㅋㅋ
근디 잘챙겨 먹어야 속안버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