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어제의 흔적~1~4차까지

작성자꿈꾸라|작성시간26.06.18|조회수246 목록 댓글 23

1차

헤븐군 숙취해소제 쌩유~😍
주너니군이 도착하자마자 장미를 똭~~!

맛난 위스키 초콜릿 두개 선택~♡

로얄 살루트 영접!!^^

내 사랑 껍데기~~🤪

2차

나 요 칵테일 맛났어요^^

3차

롤라장 노래 들으며 건배~~♡

4차~해장국 외치는 그녀와 함께~~궁물해장~~

4차 윤*이님 땡유~🥰

버스가 아직도 다녀서 버스 타고 귀가^~^그리고 오늘 해장~

좋아하는 동네 맛집 우거지 감자탕 얼마나 맛있게요~😁

귤이양 로얄살롯이랑 초콜릿도 감사하고 뮤지컬펍으로 이끌어준 주너니군 특히 감사요~♡ 모두 해장 잘하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치 | 작성시간 26.06.18 해장까지 완벽해요 ^^
    저도 참석하고 싶은데 너무 머네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 ㅎ우린 주말에 징하게 놀아야겠네요^^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8 언냐간도 토깽이간이 맞는듯유~ㅎㅎ
    귤이도 언냐도 진짜 체력짱~👍👍👍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잘 먹으니까 그나마 버텨주는듯한데 살은 은제 뺄까나요 ㅜ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8 꿈꾸라 저두 알고싶네유~ㅋㅋ
    근디 잘챙겨 먹어야 속안버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