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오이도에서는ᆢ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작성시간26.06.20|조회수209 목록 댓글 9

12시 동네언니만나서 커피외 김밥먹으면서



언니들 픽업하고
리야언니가 준비한 드링크마시면서ᆢ


달려서~~


오이도도착~!!


미리예약해놓은 쪽배언니덕에
웨이팅없이 들어와서는ᆢ


소맥한잔시작으로ᆢ

가리비치즈구이랑


보일링크랩 먹으면서


분홍장갑과 앞치마로
새우다 뜯어주시고


게다리닇고서 라면까지 먹으니ᆢ

소주가 쭉쭉~들어갑니다


비오는 오이도~
언니들과 달콩한시간 보내고 잇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1 회사앞까지 픽업와준 그대들~
    완전 심쿵이였뜸~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차로 가니까
    더잼나고 즐거웟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1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은갱이가 쪼매 힘들었을껀디
    그래도 그분위기 그멤버의 수다들이
    넘 유쾌했다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나(특별회원) 
    동네언니ᆢ집들어갈때까지 말짱햇어요~^^
    운전힘들엇을텐데ᆢ감사하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