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동네언니만나서 커피외 김밥먹으면서
언니들 픽업하고
리야언니가 준비한 드링크마시면서ᆢ
달려서~~
오이도도착~!!
미리예약해놓은 쪽배언니덕에
웨이팅없이 들어와서는ᆢ
소맥한잔시작으로ᆢ
가리비치즈구이랑
보일링크랩 먹으면서
분홍장갑과 앞치마로
새우다 뜯어주시고
게다리닇고서 라면까지 먹으니ᆢ
소주가 쭉쭉~들어갑니다
비오는 오이도~
언니들과 달콩한시간 보내고 잇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1 회사앞까지 픽업와준 그대들~
완전 심쿵이였뜸~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한차로 가니까
더잼나고 즐거웟어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1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은갱이가 쪼매 힘들었을껀디
그래도 그분위기 그멤버의 수다들이
넘 유쾌했다는~^^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유나(특별회원)
동네언니ᆢ집들어갈때까지 말짱햇어요~^^
운전힘들엇을텐데ᆢ감사하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