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난 고기로
시작합니다요
맛난 소갈비살로 ~~~
그리고 맛난 소맥으로 합니다요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여 조심히 오십쇼 ㅋㅋ
-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고기가 맛있다고해서 참다행이였다요~~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좋드라고요
가장 채끝 역시 👍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정이요임(특별회원) 고급이라 다르쥬~~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슐 서비스도 좋고 고기도 좋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