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실시간중계]설대입구에서는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154 목록 댓글 6

맛난 고기로
시작합니다요

맛난 소갈비살로 ~~~

그리고 맛난 소맥으로 합니다요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여 조심히 오십쇼 ㅋㅋ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21 고기가 맛있다고해서 참다행이였다요~~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좋드라고요
    가장 채끝 역시 👍
  • 답댓글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21 정이요임(특별회원) 고급이라 다르쥬~~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슐 서비스도 좋고 고기도 좋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