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서도 유명했던
속초어시장
설대도 있네유
실실 자리찾아 앉았어요
기본찬 ㅋㅋ 번데기도 있구요
먼저 한테이블에서 시작하는사이
모듬회에
그 맛난 오징어회가 ㅋㅋ
다들 기븐좋게 합니다요 ㅋㅋ
아 달큰하니 맛있어요
셋트라
튀김에 산낙지
아주 안주 풍년입니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 달달한게 넘 맛있었음
그건만 먹었네 ㅋ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나도 고것만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정이요임(특별회원) ㅋ 진짜 떨어져앉아있어 못봤네
어제 고마웠어잉~~
잠이와 죽는줄^^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슐 오늘 푹쉬삼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정이요임(특별회원) 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