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역시 체력이 문제야 ㅎㅎ
두시간만에 치쳐서 집에갑니다
이슐양 더 고생하시요 ~~~
인사한분들도 반갑고
못한분들도 반갑구 ^^
낯가림이 있어서 아직 어색어색...
음악 크게틀고 오니
어느새 집에 다와버렷 ㅋ
피곤에 쩔엇..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일 작성시간 26.06.20 안개군은 점점더 영해지고 멋있어지는듯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와~~ 울 요일누이다 ^^
잘지내고 계시져? ㅎㅎ
곧 벙에서 뵈어요 ~ -
작성자박동이 작성시간 26.06.20 안전운전 하시시시시십쇼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하시시시십시요는 어느나라 언어여 ㅋㅋ
집에아까들왔느니라~~ -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21 올만에 너무방가웠어요
오빠우리또보자여~ 담엔19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