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잘 쳐묵쳐묵하고 갑니당^^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작성시간26.06.20|조회수213 목록 댓글 24


아 역시 체력이 문제야 ㅎㅎ

두시간만에 치쳐서 집에갑니다

이슐양 더 고생하시요 ~~~

인사한분들도 반갑고
못한분들도 반갑구 ^^

낯가림이 있어서 아직 어색어색...

음악 크게틀고 오니
어느새 집에 다와버렷 ㅋ

피곤에 쩔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일 | 작성시간 26.06.20 안개군은 점점더 영해지고 멋있어지는듯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와~~ 울 요일누이다 ^^
    잘지내고 계시져? ㅎㅎ
    곧 벙에서 뵈어요 ~
  • 작성자박동이 | 작성시간 26.06.20 안전운전 하시시시시십쇼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하시시시십시요는 어느나라 언어여 ㅋㅋ
    집에아까들왔느니라~~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21 올만에 너무방가웠어요
    오빠우리또보자여~ 담엔19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