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오디감?
술깨고 마쳐볼게요~
혹시 벙비 못 내신분들 ㅋㅋㅋ 쪽찌 주세요
총무님들 사랑 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1 주너니(공간총괄) 우와
이거 모야모야?
맛나겠다~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21 어제...총무 봤군요...다음에 나두 총무 부탁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형님이 안오셔서 그러자나요
-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26.06.22 총무 괜히 머리 아플 듯. 모임 와서 계산하고 여러 사람한테 돈 받느라 신경 써야 하고 …. 대신 신경 써 주는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랑과 응원을 보냅니다. 고마워요. 총무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