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벙에서 제일 중요한 총무님들....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작성시간26.06.21|조회수236 목록 댓글 41

다 오디감?

술깨고 마쳐볼게요~

혹시 벙비 못 내신분들 ㅋㅋㅋ 쪽찌 주세요

총무님들 사랑 합니다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유나(특별회원) 소오름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1 주너니(공간총괄) 우와
    이거 모야모야?
    맛나겠다~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21 어제...총무 봤군요...다음에 나두 총무 부탁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형님이 안오셔서 그러자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22 총무 괜히 머리 아플 듯. 모임 와서 계산하고 여러 사람한테 돈 받느라 신경 써야 하고 …. 대신 신경 써 주는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랑과 응원을 보냅니다. 고마워요. 총무님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