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남자 매력 어쩌면 좋죠?

작성자부에나|작성시간26.06.21|조회수235 목록 댓글 14






막 찍어도 잘생김을 숨길수가 없는....
이 남자....너무 멋지잖아?
내 남자가 아닌게 너무 아쉽네요.
이런 남자 주변에 또 있으면 저한테
연락부탁드립니다^^






아직도 용인에서 느긋하게 놀고 있어요.
집은 언제가나~~~~ㅋㅋ
저는 안 가도 되는데...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헤어나오기 넘 어렵네요ㅋㅋㅋ
  • 작성자멤피 | 작성시간 26.06.21 와~얼마나 사랑하면 이렇게 자랑을 ㅎ
  • 답댓글 작성자부에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랑 포에버~~입니다ㅋㅋ
  •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1 아..고문님 매력에 빠지믄 답읎는뎅 ㅋㅋ
  •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22
    일단 빠지면 뭘해도 다 좋고 예쁜 법이죠. 매력에 푹 빠지신듯. 제가 보기에도 자신감 있는 모습이 매력이 있는 남자인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