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뜻깊은 자리(알로그님 벙)

작성자헤븐(특별회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241 목록 댓글 32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서로가 가진 투자 지식을 공유했던


매우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이런 모임 넘 좋아요 자주 가져 보자구용ㅎㅇ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2 댄디보이 담에는 2박스 가져갈께요^^
    맛있게 드셨다니 제가 저 감사요^^~~
  • 작성자댄디보이 | 작성시간 26.06.22 어제 고마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동안이신 댄디 형님 잘들어가셨죠??ㅎㅇㅎ조만간에 또 뵈요
  •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2 아쿠 울헤븐군 어제봐서 넘좋앗다요~ㅎ담에 또봐요~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처음 인사드린 제네씨쓰형님 뵙게되서 반가웠습니다 자주 뵈었음 좋겠어요 ㅎㅇ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