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1행복하면돼지

[출석부] 6월 19일 금☆좀 색다른 출석부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148 목록 댓글 37

오늘 이글에 답댓글 달다 죽어도 좋을
만큼 출석율이 좋았음 좋겠다는 생각
을 하면서...



다른 출석부처럼 좋은글 이쁜글도 좋치
만 그냥 제 일상글을 써봅니다ㅋ
혹 맘에 안들어도 걍 모른척^^

자~~~ 가 봅시다!!!



아침에 일어나니 얘가 글쎄
이러고 있잖아요 저의 애착인형~

깜짝 놀라서ㅋ

요새 일하랴 놀러다니랴
바빠서 안아 주지 못했더니
삐졌나봐요

그렇다고 여느 애들처럼 작아야
데리고라도 다니는데 커도 넘
커서 들고 다니기엔 손목이 나갈것 같아서ㅠㅠ

봄 바람을 쐬고 싶은가 봐요
콩순이는 저 순간 무슨 생각을
할까요?

"내가 이럴줄 알았어 젠장
사람한테 충성해 봐야 다
소용없어 이럴까요?"

조만간 시간내서 놀아주고
이뻐해 줘야 겠어요

제가 외롭고 힘들때 저를
안아주고 위로해준 아이 이기에~

출석 체크하고 가세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마이너 ㅋㅎㅋㅋ 응 다행히 아들 빤쮸를 가져왔더라구
  • 작성자사랑도토리 | 작성시간 26.06.21 좋은하루되삼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늦게 오심ㅋ
  • 작성자사랑도토리 |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요요즘바빠서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괜춘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