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2쥐들의품격

[☆ 난지금]오늘 생일이라고~

작성자쪽배양|작성시간26.06.05|조회수74 목록 댓글 18

오빠.언니.올케랑 점심 먹고~
사무실 때문에 어디로 들어가는지 배만 부르고 코로 들어갔는지 입으로 들어갔는지~ㅋ
졸립고 퇴근하고 싶다~
음식 나오기 전까지 다들 핸드폰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맙다요~`내일 조심히 오시길~~
  • 작성자리야(띠총괄) | 작성시간 26.06.05 추카한다여
    오늘 젤루 해피한날
    되야한다 ㅋㅇㅋ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고맙다요~
    근디 먹을게 없다요
  • 작성자나경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이 생일 이었구나 미안~~~~
    주말 행복하고 사랑만 가득하게 보내~~~🌸🌸🌸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웅~생일인데 불금이니 좋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