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언니.올케랑 점심 먹고~
사무실 때문에 어디로 들어가는지 배만 부르고 코로 들어갔는지 입으로 들어갔는지~ㅋ
졸립고 퇴근하고 싶다~
음식 나오기 전까지 다들 핸드폰만~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고맙다요~`내일 조심히 오시길~~
-
작성자리야(띠총괄) 작성시간 26.06.05 추카한다여
오늘 젤루 해피한날
되야한다 ㅋㅇㅋ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 고맙다요~
근디 먹을게 없다요 -
작성자나경 작성시간 26.06.05 오늘이 생일 이었구나 미안~~~~
주말 행복하고 사랑만 가득하게 보내~~~🌸🌸🌸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웅~생일인데 불금이니 좋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