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2쥐들의품격

[☆ 난지금]주말 마무리는~

작성자쪽배양|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9

처음 생길때 부터 다닌 어부네코다리 조림에 한잔~
꼭 여행갔다 오늘 그날은 꼭 먹는다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14 코다리 맛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처음 오픈 할때 마다 먹는 곳인데 맛이 변함이 없으요~
    맛난 저녁 하기~
  • 작성자리야(띠총괄) | 작성시간 26.06.14 아 배고픈디 ㅡ..ㅡ
  • 작성자빠찡꼬 | 작성시간 26.06.14 코다리 맛나보인다여
    난 혼삼겹에 혼술~ 혼자가 좋다여~ ㅎㅎ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4 코다리가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