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2쥐들의품격

[☆좋은날]다시찿아온 우승컵~~^^

작성자사커|작성시간26.06.15|조회수192 목록 댓글 8

이틀동안 세종시전국축구대회에 다녀왔네요~~^^
제작년부터 항상 결승에서 만나는 제주연합팀~~
제작년 2-0승 으로 우승. 작년 1-2 로 준우승. 올해
2-1 승 으로 우승했네요~~^^
축구에 미친 삶을 항상 곁에서 같이해준 그녀가
항상 감사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15 와~축하드려요
    그리고 언니의사랑으로 요번에 우승햇나봐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넹. 사랑이넘처나서 우승한것 같네용~~^^
  • 작성자리야(띠총괄) | 작성시간 26.06.15 와우
    추카추카 ~~
    그녀와 함께 맘껏 누리시게 ㅋㅇㅋ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5 오~
    축하해~^^
    진짜 든든한 빽인 그녀
    잘해라잉~~😁
  •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15 축하 드립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