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
난 잘 지내구 있어
거시기 허리를 한번 삐끗 했더니
글쎄 한달이나 가더라
이젠 회복도 더뎌지네
전엔 일주일 이면 낫더니
몸이 달러 달러...
참 나 수염 길렀다가
할아버지 같다는 소리에
냉큼 잘랐다
내 버킷 리스트 였는데
에휴
이리 생겼었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8 바스카란 야야
우리.나일 무시하믄 몬쓴다~ㅋㅋ
오십 중반을 인정하고 즐기~🍀 -
답댓글 작성자바스카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유나(특별회원) 니가 그래짜나
이성보구 가슴 두근거리면
심부전이니까 병원가보라구
지금은 왠지 슬퍼진다
마음은 아직 20대 같은데 ㅋㅋ -
작성자오렌지신부 작성시간 26.06.18 오모낫 오빠 잘 계시죠.
마니아팟나바바요?지금은? -
작성자리야(띠총괄) 작성시간 26.06.18 수염보단
허리를 챙기라잉
허리 망가짐 음청 고생한다는 ㅜㅜ -
작성자가야트리 작성시간 26.06.19 안 봤지만 수염 있으나 없으나 멋진걸로 ㅎㅎ
근데 수염 있으면 음식먹을때 자꾸 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