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울방

애호박이 열리는 계절~

작성자단밤|작성시간26.06.06|조회수46 목록 댓글 9

여름이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 작성시간 26.06.06 단밤 수요일에 군자 찜마을벙있는뎅~~시간되지오지말입니다 올때 가져오심 참 좋겠지만 그건 저의 이기적인 욕심이겠지용 ㅜ 미안햅니다 기냥 욕심부러봤습니데이 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단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뚜뚜(지역총괄) 오오~~ 알겠습니당~ 수요일 군자♡♡♡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 작성시간 26.06.06 단밤 어머 진짜용~~우왕 대박 그럼 저는 코피 쿠폰을 드리겠습니당~^^앗싸 감사합니데이^^~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단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뚜뚜(지역총괄) 아~ 안주셔도 되요~~ 물만 주면 자라는건데요 모~ 글구 벙참석요~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 작성시간 26.06.06 단밤 아니죵 물만줘서 되는건 절대아니죵 어릴적에 저희집도 농사지어봐서 완전 알지용~^^ 당근 드려야죵~^^감사해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