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울방

[이것저것]향수

작성자라온|작성시간26.06.07|조회수100 목록 댓글 10

어떤 향수가 오래가고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향 지속력이 강한 향수군요 ^^
  • 작성자케일 | 작성시간 26.06.07 2 5번은 쓰고 있는대 향이 찐하긴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은은하고 오래가는게 좋드라구요 ^^
  •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26.06.07 전 선물받은 여러개 돌려쓰는 중인데. 향수마다 다른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향기가 나진 않지만, 뿌릴 때의 기분이 매번 달라서 향수의 의미는
    뿌리는 사람에게도 크게 작용하는 것 같아요. 향기있는 남자 좋습니다!
    가끔 엘베안에 아저씨 체취나 취해서 풍겨오는 알콜찌든 냄새 담배 찌든 냄새 날때가
    있던데 라온님 같은 분들이 많아짐 세상이 향기로와질 것 같습니다.
    관심이 세상을 바꾸니까 앞으로도 이런 센스있는 글 기대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거의 대부분 두개 이상은 쓰는거 같아요. ^^
    분위기에 따라 다른 향 뿌리고 싶을때가 있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