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넘치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전국의 아침기온이 17도~ 19도 정도로
산책하기 아주 좋네요...
낮 최고 기온은 강원22도 그외 26~ 30도(광주)
정도라 흐린가운데 더위가 예상됩니다.
미세먼지는 전 권역에서 '보통~좋음' 수준을
유지하고 오전부터 경북 남부와 경남, 제주도를
시작으로 오후부터는 전라도에도 비가 내리고,
제주도는 오후에, 그 밖의 지역은 저녁에 비가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계절의 정취가 살아 있는 6월 첫 주입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오기 전, 잠시 밖으로 나가
한번뿐인 6월 7일의 싱그러움을 느껴보세요.
오늘도 응원합니다.
행복하고 기분좋은 일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07 익숙한 동네네용^^ 굿모닝요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알로그님 잘 지내셨어요? 본지 꽤 된 거 같네요. 알로그님과는 거의 같은 하늘을 보고 있을것 같네요. ㅎㅎ. 휴일 잘 보내시고 언제 함 동네에서 또 뭉쳐봅시다.생각해 보니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벙도 좋을 거 같아요.가볍게 차 마시며 도시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음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07 모비딕 네ㅋㅋ 아울렛벙도 신선하겠네요^^ 동네벙 또 한번 뭉쳐보아요!^^
-
작성자연주 작성시간 26.06.07 자도자도 잠이 ^^;; 기침을 핑계로 쉬어야 한다며 너무 많이 잤네요 오후엔 외출이다! 해가 뜨거워지지 않았으면 😊
-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08 아주기분 좋은 산책길이셧겟어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