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울방

오늘은 꼭 외출하세요!!

작성자모비딕|작성시간26.06.07|조회수89 목록 댓글 5

생기넘치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전국의 아침기온이 17도~ 19도 정도로

산책하기 아주 좋네요... 

 

낮 최고 기온은 강원22도 그외 26~ 30도(광주)

정도라 흐린가운데 더위가 예상됩니다.  

미세먼지는  전 권역에서 '보통~좋음' 수준을

유지하고 오전부터 경북 남부와 경남, 제주도를

시작으로 오후부터는 전라도에도 비가 내리고,

제주도는 오후에, 그 밖의 지역은 저녁에 비가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계절의 정취가 살아 있는 6월 첫 주입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오기 전, 잠시 밖으로 나가

한번뿐인 6월 7일의 싱그러움을 느껴보세요.

오늘도 응원합니다. 

행복하고 기분좋은 일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7 익숙한 동네네용^^ 굿모닝요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알로그님 잘 지내셨어요? 본지 꽤 된 거 같네요. 알로그님과는 거의 같은 하늘을 보고 있을것 같네요. ㅎㅎ. 휴일 잘 보내시고 언제 함 동네에서 또 뭉쳐봅시다.생각해 보니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벙도 좋을 거 같아요.가볍게 차 마시며 도시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음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7 모비딕 네ㅋㅋ 아울렛벙도 신선하겠네요^^ 동네벙 또 한번 뭉쳐보아요!^^
  • 작성자연주 | 작성시간 26.06.07 자도자도 잠이 ^^;; 기침을 핑계로 쉬어야 한다며 너무 많이 잤네요 오후엔 외출이다! 해가 뜨거워지지 않았으면 😊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08 아주기분 좋은 산책길이셧겟어요 ~~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