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울방

[먹방]그녀의 사생활~~~~~^^ 유훗 ㅎㅎ

작성자뚜뚜(지역총괄)|작성시간26.06.13|조회수334 목록 댓글 68

그녀의 초대로 만두와 처음이와 수박을 가지고 왔지요 ㅎ
여전히 러블리한 집 그대로 이쁘네용 ㅎㅎ 싸가지온 파자마옷 갈아입고 술 먹기 시작 ㅎ ㅎ 오래만에 봐서 긍가 안고 웃고 울뻔 ~~~너무 좋네용~ 요녀석들 너무 보고 싶었는뎅 ㅎ 너무 행복하네요 ㅎ 내일 아침까지 먹을거같아요 ㅎㅎ 앗싸가오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주인아가씨가 금남의 집이래유 ㅎㅎㅎ 진짠지는 몰러유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6 앗 마니 봣던 집이네염 ~~ 사진으로만 ㅋㅋㅋ 왜케 부럽부럽 ㅋㅋㅋ하지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부럽부럽하면 지는고야용 ㅎㅎ 조만간 울집에서 맨두국이나 끊여먹어봅세다 ㅎㅎ
    알~~~~~~~~~~~~~~~~쮸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6 뚜뚜(지역총괄) 얍얍 불러주시믄 달리갑니다용 ~~ ㅋㅋㅋ 어무니 아부지 만두는 보약이지여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쿠우키 당근이쥬 조만간 모입시데이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