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초대로 만두와 처음이와 수박을 가지고 왔지요 ㅎ
여전히 러블리한 집 그대로 이쁘네용 ㅎㅎ 싸가지온 파자마옷 갈아입고 술 먹기 시작 ㅎ ㅎ 오래만에 봐서 긍가 안고 웃고 울뻔 ~~~너무 좋네용~ 요녀석들 너무 보고 싶었는뎅 ㅎ 너무 행복하네요 ㅎ 내일 아침까지 먹을거같아요 ㅎㅎ 앗싸가오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주인아가씨가 금남의 집이래유 ㅎㅎㅎ 진짠지는 몰러유 ㅎㅎ
-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16 앗 마니 봣던 집이네염 ~~ 사진으로만 ㅋㅋㅋ 왜케 부럽부럽 ㅋㅋㅋ하지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부럽부럽하면 지는고야용 ㅎㅎ 조만간 울집에서 맨두국이나 끊여먹어봅세다 ㅎㅎ
알~~~~~~~~~~~~~~~~쮸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16 뚜뚜(지역총괄) 얍얍 불러주시믄 달리갑니다용 ~~ ㅋㅋㅋ 어무니 아부지 만두는 보약이지여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쿠우키 당근이쥬 조만간 모입시데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