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울방

[맛집소개]연남화로~

작성자오크|작성시간26.06.14|조회수166 목록 댓글 47

여기는 고깃집인지 칵테일바인지~
메뉴도 다양하고~
5시간 실화인지~
함께한 꾹이에게 감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 작성시간 26.06.14 오크 뚜양이라니 허허 뚜님이라고 부르거라 알겠느냐 ㅎㅎㅎ 때찌한단다
  • 답댓글 작성자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뚜뚜(지역총괄) 뚜루뚜루뚜뚜뚜님~♡♡♡♡♡♡♡♡
    됐슈?
  • 답댓글 작성자뚜뚜(지역총괄) | 작성시간 26.06.14 오크 아니이잇 뚜님 한번만 하그라잉 !!!¡!!!쫌 옹니말좀 지대로 들었음 하는 바램입니다용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6 나 저거저거 먹겟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내스탈 칵테일인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언니~ 톡 보세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