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가 있어
경주 출장
1일차
관계사 대표하고 홍 시 란 한정식
별 다섯개 만점에 별 열개 줘도 안아까운곳~~
화랑도 한잔하고
ㅡㅡㅡㅡㅡㅡ
2일차
석굴암 관광, 경주국립박물관
유명한 떡갈비 맛집에서 점심
별 4개
어린왕자 퐁
후식 아덴에서 아아~~
7,300원
분위기 맛집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녁은
황리 단길 정온 체에서 한정식
별 네개
ㅡㅡㅡㅡㅡㅡㅡㅡ
한바퀴돌고
ㅡㅡㅡㅡㅡㅡㅡㅡ
3일차
7시간 걸려 집에도착
피로를 참치못해서
참치…
ㅡㅡㅡㅡㅡㅡ
오늘은
인천지점 교육하러 갔다
고등어 코 다리 정식 냠냠
왜
마님은 돌솥밥을…
아아~~
한잔하고
회의 들어갑니다.
이번주는
월화수목금토금이
예정되어 있네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기아 면할라믄 열일하셔야죵^^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현대
인
이시군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08 아이퐁 네 아주 꽉 물려있어용ㅋㅋ
-
작성자해솔(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08 떡갈비는 고색창연~!! 홍시는 한번 가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후식도
얼음홍시에
수정과~~
가성비 좋아요.
눈치안주고 밑반찬 무한리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