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그냥그냥]이거슨 낮술인가 밤술인가~😆

작성자유나(특별회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144 목록 댓글 38

낮도깨비 같은 친구녀석~^^
급작스런 방문에
퇴근하고 바로 비어킹으로 고고~🎶

식사겸 맥주 한잔으로
낮과 밤의 경계술 시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술병이 늘어난다른 무서운 사실이 있다쥬 ㅋㅋ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0 친구분이랑 낮술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가끔 누리는 여유라쥬~^^
  •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1 맥주가 땡기는 안주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생맥으로 한잔 쭉~~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