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내려놓다…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6

잠시

속세의 무지함을…



맘의 무게는 내려놓고 새로움을 채우며…

남과 나는 다르지 않다.

-퐁법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법사라서 가능한 차량출입 허가 받고

정상까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은 따 봉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언젠가

    그분이랑 다시 오고 싶은 그곳이었습니다~~^^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1 마지막 사진 모자이크보고 깜놀했어요 🤣🤣🤣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쉿~~!!

    전 소중합니다.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12 더 내녀놓으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차

    벨을 아직 안눌러서…

    못내려요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