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떠나요.
어디가는 걸까요?
도착하믄 1시예정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13 속초어디? 어디
누구랑? ^^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친구랑 왔지용^^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13 상큼녀 원없이 놀다와요^^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3 좋은 추억만으로도
한 달은 거뜬하게 살아질 힘이 생기더라요^^
또 우리는 겪어내고 살아내야 겠지만
한 ..일 년은 버틸만큼의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들고 와요~
아무 생각 하지 말고 😊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언니~안녕히 주무셨어요^^
말씀처럼 좋은 추억 가지고
올라갈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