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답답해서

작성자상큼녀|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 목록 댓글 19

급 떠나요.
어디가는 걸까요?

도착하믄 1시예정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13 속초어디? 어디
    누구랑? ^^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친구랑 왔지용^^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13 상큼녀 원없이 놀다와요^^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3 좋은 추억만으로도
    한 달은 거뜬하게 살아질 힘이 생기더라요^^

    또 우리는 겪어내고 살아내야 겠지만
    한 ..일 년은 버틸만큼의
    좋은 추억들 많이 만들고 와요~
    아무 생각 하지 말고 😊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언니~안녕히 주무셨어요^^
    말씀처럼 좋은 추억 가지고
    올라갈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