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요기어때]앗싸~!! 주말이다~🎶🎶🎶

작성자유나(특별회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102 목록 댓글 13

드디어
중동 다오라 입성~^^

퇴근하고
후다닥 주말 즐기러 왔답니다.

일단
참다랑어로 시작하구요~^^

내일 쉬니께
일잔 해봅니다.

늘 집에서 참치 썰다
오랜만에 넘이 썰어주는 참치 맛보네요.

다들 즐건 주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랜만에 맛나게 먹었네유~^^
  • 작성자깨비바다(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3 맛나것슈. 맛나것써 ~~~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맛났네유~ㅎㅎ
  •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13

    안갔는데요~~??

    (다오라)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

    우리만 오라였넹~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