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일상이야기]급 떠나요~

작성자쪽배양|작성시간26.06.13|조회수131 목록 댓글 4

늦으막 히 일나서 떠나요~
여긴 어디?
오늘은 바닷가에서 노지 캠핑합니다요~ㅎ
도착해서 바다 보면서 낚시 하고 손맛보구
술한잔 합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3 이야
    이 낮도깨비~ㅎㅎ
    잼나게 지내소~💕
  • 답댓글 작성자쪽배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급 일어나 급 떠남~
  • 작성자루시아 | 작성시간 26.06.13 우와~~ 담주부터 해수욕장 개장해서
    북적일텐데 여유로운 시간에~~
    손맛은 덤으로.. 뭐 잡으셨어요?
    바닷가 노지 캠핑 🏕 멋져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13 날조아서ᆢ즐길만하겟어요
    힐링하구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