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8시간 50분…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14|조회수58 목록 댓글 2

새벽4시에

나와

집에서 출발해서

지금까지

열심히 일하는중~~

ㅡㅡㅡㅡㅡㅡㅡㅡ



공짜 밥



공짜 커피



공짜 기프트콘


ㅡㅡㅡㅡㅡㅡㅡㅡ

이제 올라갈때 차막힐까봐 걱정이네요~~

졸리…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4 잘다녀왔대유 ?^^
    피곤하겠네
    하루 마무리 잘하고 푹쉼해유~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출근해서

    노트북켰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