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50분…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14|조회수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4시에나와집에서 출발해서지금까지열심히 일하는중~~ㅡㅡㅡㅡㅡㅡㅡㅡ공짜 밥공짜 커피공짜 기프트콘ㅡㅡㅡㅡㅡㅡㅡㅡ이제 올라갈때 차막힐까봐 걱정이네요~~졸리…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4 잘다녀왔대유 ?^^피곤하겠네하루 마무리 잘하고 푹쉼해유~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제출근해서노트북켰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