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코한시간
오랫만에 푹 잠하고
출근~~!!
영양제 복용하고
돌체 한잔 마시면서
업무시작합니다~~^^
굿모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6 아니
아침을 건식으로 배채운대유?^^
개운한 하루겠넹~🍀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시다시피
아무리 좋은거
먹어도
제가
쓸데가 없….
굿모닝~~!!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7 아이퐁 부평와서 마당쓸자요~ㅎㅎ
맛점해유~^^ -
작성자상큼녀 작성시간 26.06.16 법사님..
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점심 식사도 맛나게 하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구내식당에서
소식할 예정입니다~~^^
보살님도
해브어나이스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