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10시간 10분…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16|조회수54 목록 댓글 7

어제 오늘

코한시간

오랫만에 푹 잠하고

출근~~!!

영양제 복용하고

돌체 한잔 마시면서

업무시작합니다~~^^

굿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아침을 건식으로 배채운대유?^^
    개운한 하루겠넹~🍀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아시다시피

    아무리 좋은거

    먹어도

    제가

    쓸데가 없….

    굿모닝~~!!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아이퐁 부평와서 마당쓸자요~ㅎㅎ

    맛점해유~^^
  •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16 법사님..
    더운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점심 식사도 맛나게 하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구내식당에서

    소식할 예정입니다~~^^

    보살님도

    해브어나이스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