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진짜 덥네요..

작성자상큼녀|작성시간26.06.18|조회수202 목록 댓글 26

운동좀 해 보겠다고 산에 왔는데
그냥 낼부터 헬스장으로 가야 겠어요

요즘은 아빠병원으로 엄마집으로
일주일에 2번 반찬해서 다니고 있네요.

엄마는 혼자 계시니 식사도 잘 안해 드시고
아빠는 병원 반찬이 입에 안맞아하시니ㅠㅠ

그래도 병원에 간병인 이모가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첨엔 우울하고 왜 나는 맨날 일만 터지나 하면서
우울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이 또한 지나가고
좋은일이 있겠지 라는 생각으로
살아가려구요^^

그래서 술도 좀 줄이고
제 건강부터 챙기려 합니다^^

저 잘하고 있쥬?^^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시원한 하루 되시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효녀 아니랑께요^^

    오빠도 더위 조심하시고
    야구도 선선해짐 하세용^^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18 이 아가씨 더 어려보이는건 뭐임? 귀염뽀작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언니가 더 귀염뽀짝이신거 아닌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8 뭐먹고 살길래 늙지도않느뇨?ㅋㅋ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요일에 보믄 늙었다 할거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