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감사합니다]동네 동생~

작성자쪽배양|작성시간26.06.18|조회수151 목록 댓글 7

을왕리 내생일 여벙때 바리바리 준비하면서 가져간 내 웍~~두고 왔는데
그냥 내것이 아니라 생각했는데
다시?내 앞에 왔네유~ㅎ
귤이 동생 진짜 진찐 고맙다요~
여벙 얘기하면서 시간이 어찌 갔는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8 여벙 너무 즐거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9 형 잠만 잔거 같은디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9 주너니(공간총괄) 잠은 밤에만 잤는데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9 김포스(홍보/안내) 누구랑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9 주너니 영혼 옆에있는거 봤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