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비오는날의 수채회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8

빗방울 떨어지는

그거리에

서서~~

항상 뭔지 모르지만

뭔가 계속

서있는 저는

우럭이 울까봐

땡~ㄸ~ㅇ



다테(date)중입니다~~^^



결론은 저 찾지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상큼녀 헉…

    담에

    이북 출장이 있으면

    미리

    연락하겠습니다~~!!

    (주제: 남북 정상회담 한강 기준)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9 이시간에? 😲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내일 학회

    출장으로

    미리 약속 잡았어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9 아이퐁 맛나게 먹고
    빗길 조심히 들가유~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유나(특별회원) 출장으로

    낯선 천장을…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