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그냥그냥]비 피하느라~😆

작성자유나(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25 목록 댓글 15

회사 1층서
커피 한잔에 수다놀이 합니다.

비가 내리는게 아니라
퍼붓네요.

우산도 소용없고……ㅜㅜ
언제 집에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나도 비피한답시고 마트 들러
    어슬렁거리다 동태한마리 사다 탕끓여
    소주 한병~^^
    요래 하루 피로풀었으니 우리 푹잠하자요~💕
  • 작성자라온 | 작성시간 26.06.20 오옷 근무지 1층이 카페라니! 👍👍👍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투썸도 있고 근처에 테라 메가 다있어 좋아유~^^
  • 작성자깜지 | 작성시간 26.06.20 더버 죽겠슈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요긴 춥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