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1층서
커피 한잔에 수다놀이 합니다.
비가 내리는게 아니라
퍼붓네요.
우산도 소용없고……ㅜㅜ
언제 집에가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나도 비피한답시고 마트 들러
어슬렁거리다 동태한마리 사다 탕끓여
소주 한병~^^
요래 하루 피로풀었으니 우리 푹잠하자요~💕 -
작성자라온 작성시간 26.06.20 오옷 근무지 1층이 카페라니! 👍👍👍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투썸도 있고 근처에 테라 메가 다있어 좋아유~^^
-
작성자깜지 작성시간 26.06.20 더버 죽겠슈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긴 춥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