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건너
종로가요~~~~~~~~~
떡 한박스 산
봉다리 들고..
또 얼마나 가야 하는지..ㅋ
잘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법사님..
많이 바쁘시군요.ㅠㅠ -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21 어디 가심?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종로 모임 갑니다요^^
-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1 부럽ㅠ
내 몫까지 잘 놀다와요~😄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집에와서 아쉬운 맘에 한잔 더 하고 있음돠^^
언니랑은 가을에 한잔 똑 하는걸로 약속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