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월화수목금금금(부제: 먹고 힘내자)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6

김밥

두줄 냠냠하고 힘내자~~!!

이따

올라갈때가 걱정입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를

    너무 잘알고 계시다니~~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주 | 작성시간 26.06.21 월화수목금금금 보내시면서
    김밥 두줄로 되겠어요
    저녁은 든든하게 챙기자구요 😊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얍~~

    땡쓰~~^^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22 대신 제가 지난주에 푹쉬어줬어요 ㅋㅋㅋㅋ 월화토일토일일 🤭🤭🤭🤭🤭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르신

    하나도 안 부럽…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