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첫벙같은~느낌!~ㅎ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25 목록 댓글 20

몇년만에 벙을 나가보는건가!!

상큼양이 벌써 나왓다하여..
부랴부랴~나 늦은건가 나두먼데~ㅎ

진짜산넘고~

구름디리건너

횡단보도건너~

갑니다~~

집앞에서 사당,잠실가는게
한방에 잇어서 다행임~ㅎ
난 몇번탓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2 제네씨쓰(특별회원) 진짜 형아 뵌지 오래됐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유나(특별회원) 이번벙을 계기로..
    이제 좀 다녀볼까 막이래~
    부천도 함 가볼께요ㅎ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2 제네씨쓰(특별회원) 앗싸~🎶🎶🎶
  • 작성자상큼녀 | 작성시간 26.06.21 오빠..
    잘 도착했으요?

    오늘 만나뵙게 되서 좋았구
    까불까불해서 죄송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제네씨쓰(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진작 도착!!~ㅎ
    야냐 기욘 상큼양
    봐서 정말 좋앗는걸료~~
    담에 또봐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