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오랫만에 푸욱자고 일어나니
(9시30분)
어라~~!!
회사에서도 연락이 없네…
오히려
늦게 출근할때가 더 피곤하네요~~!!
직원이
아아~~사주면서 이제 일하세요…
요즘 무섭습니다
ㅜㅜ
ㅡㅡㅡㅡㅡㅡㅡ
A,B,C의 가상인물중
전
C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요.
C는 포장과 풍선의 효과를 나타내는거 보다
저울의 의미가 더 중요한거 같습니다.
직원 관리할때도 종종 발생되는 부분이라서…
(난 니편내편도 아닌 나 송편이야~~!! 이런말 자주 해서…)
직원 회의시에도
서로의 대한 예절은 초딩 바른생활때 다 배웠다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암튼
늦출하는 새가 더 피곤해서
방문 잠그고 한숨 코할 예정이니 저 찾지마세요~~!!
굿애프터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허브(홍보/안내) 미모의
비결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허브(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23 아이퐁
갑자기 왜 저를
감사...한다는거죠?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허브(홍보/안내) 동안의
꼰쥬님
비결 아닌가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허브(홍보/안내) 네
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