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경기/인천방

출근하자마자…

작성자아이퐁|작성시간26.06.23|조회수74 목록 댓글 12

점심시간…



오랫만에 푸욱자고 일어나니

(9시30분)

어라~~!!

회사에서도 연락이 없네…

오히려

늦게 출근할때가 더 피곤하네요~~!!



직원이

아아~~사주면서 이제 일하세요…



요즘 무섭습니다

ㅜㅜ

ㅡㅡㅡㅡㅡㅡㅡ

A,B,C의 가상인물중



C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요.

C는 포장과 풍선의 효과를 나타내는거 보다

저울의 의미가 더 중요한거 같습니다.

직원 관리할때도 종종 발생되는 부분이라서…


(난 니편내편도 아닌 나 송편이야~~!! 이런말 자주 해서…)

직원 회의시에도

서로의 대한 예절은 초딩 바른생활때 다 배웠다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암튼

늦출하는 새가 더 피곤해서

방문 잠그고 한숨 코할 예정이니 저 찾지마세요~~!!

굿애프터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허브(홍보/안내) 미모의

    비결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허브(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23 아이퐁 
    갑자기 왜 저를
    감사...한다는거죠?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허브(홍보/안내) 동안의

    꼰쥬님

    비결 아닌가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허브(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23 아이퐁 
    ...감 많이 떨어졌네요...
    실망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허브(홍보/안내) 네

    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