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부산/경상방

[※나는요]멕시코~미국~캐나다~한국..

작성자오빠믿지(특별회원)|작성시간26.06.14|조회수121 목록 댓글 5

회장님 비서실 연락을 받고

긴급 멕시코

산 루이스 포토시에서 출발



미국 댈러스, 캐나다 벤쿠버

거쳐서 인천공항 도착.

시차 적응도 없이 회사 출근

퇴근 후 소주 한 잔 톡~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빠믿지(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개피곤 ㅋ
  • 작성자해솔(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4 고생이 많으시네요. 건강 살펴가며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빠믿지(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푹자고 일어나서 출근 준비중입니다~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15 이긍 많이 바쁘시구나욧?? 건강 잘 챙기기~~♡
  • 답댓글 작성자오빠믿지(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몸무게 3키로 빠진것 같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