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수님이 좌파면 난 우파 작성자송진(고문/총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13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직한 제목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어니(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8 음~~~~~~~~~~~~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08 전 쪽파!! 쪽파로 만든 파전이 좋은거 같아요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08 못본척 지나가고 싶네요 ㅋ 작성자김학승(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9 전 수니파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9 이런 극우파를 봤나...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