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무리수님이 좌파면 난 우파

작성자송진(고문/총무)|작성시간26.06.08|조회수130 목록 댓글 7

정직한 제목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어니(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8 음~~~~~~~~~~~~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08 전 쪽파!! 쪽파로 만든 파전이 좋은거 같아요 😆😆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08 못본척 지나가고 싶네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학승(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09 전 수니파
  •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9 이런 극우파를 봤나...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