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진상일기★]나는 좌파 우파도 아닌 그냥 💕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작성시간26.06.08|조회수167 목록 댓글 37

마미표 돼갈먹고

난 그냥 파김치 ㅋㅋ
크으 매콤하게 고기랑 먹음 딱
파~~~

요즘 재미들린 시바견 꼬랑지
만지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9 안매운 파김치도 좀!!!
    짜파게티 먹고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양념 씨쳐서 주까?ㅋㅋ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9 알러뷰씨(특별회원) 씹어서 먹여줘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무리수(진상임시방장) 내가 니애미냐 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09 알러뷰씨(특별회원) 엄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