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정신과 진료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68 목록 댓글 25

애가 정신과 좀 가자는거~ 애미는 아니라고 우기다가..


우리집에서 가장 차분하고 성실한놈.. 저놈이 ADHD면 우리는 대체 뭐냐며 큰놈이랑 뒷담화하며 코웃음치다가 결국 정신과 예약ㅠ

고3 막둥이가 요즘 스트레스가 장난아닌가보네요ㅠㅠ

이번 모의고사에서 자기보다 열심히 안하는 아이한테까지 전과목 제대로 다 따였다며....

어느정도 성적이 궤도에 올라간 다음 안오르는건 그런가보다하는데 자긴 그것도 아닌데 성적이 올라가질않는다며.. 그럴땐 외부에서라도 원인을 찾아보고싶은거 아니냐며 난테 울먹거리며 얘기하는데... 하아...

대학교 대충 가도 저정도 성실한 아이라면 어떻게든 먹고살거라 편하게 생각했는데 아이는 그게 아닌가봅니다ㅠ

자식 키우며 지난번에는 천원때문에 검찰조사도 받아보고, 다음주는 정신과 진료도 받아보겠네요.

잘되든 못되든 11월이 빨리 와서 편안해졌으면.. 수능이 사람잡겠네ㅡ.ㅡ

다음주는 미루던 팔공산이나 다녀와야겠네용.

애미가 해줄건 돈대주는거랑 믿거나말거나 기도빨밖에...

더울때 힘들게 올라가는만큼 기도빨이 더 좋으면 좋겠다는...

정신과도 SRT도 급하게 예약완료

공부를 한다해도 안한다해도 애미는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아이퐁 ㅋㅋㅋㅋ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09 팔공산 앜 더는 몬감 나도 두번 다녀왔 뭐든 다 잘 될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애 좋은대학 못가도 걍 몸도 마음도 건강하기만하면 좋을것같은데 애가 저리 원하니 잘보게해달라고 꼭 빌어줘야겠어요^^;;;
  • 작성자세라핌 | 작성시간 26.06.09 알로그님 자녀분도 고3인가 봐요?홧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ㅋㅋ 이제 막내 수능보고나면 만세~! 입니다^^ 세라핌님도 자녀가? 화이팅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