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간단공지) 20일에 이사가고 좀 한가해지면 벙한번 쳐볼까해요!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145 목록 댓글 49

27일 토요일에 첫벙을 해볼까 합니당.

스케줄 좀 비워주세요♡


장소는 영등포나 사당 둘중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완전확정은 아닌데 이 날이나 그담주? 이왕이면 많이 오시는날 ^^
  •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0 구하지 않고 그냥 지켜볼게요 누가누가 수영을 더 잘하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실거죠!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1 무리수(진상임시방장) 27일은 문학방 토담 가야합니다ㅎ 현재 책 읽기 싫은중이지만요ㅎ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느림보베티 아... 날이 겹치는구낭 ㅠㅠ 문학방 형님누님들도 잘계시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