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진상일기★]3차는 혼술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151 목록 댓글 11

같은 혼탄산



더 마시며 놀고싶긴한데 술 더마시긴 부담스러울때는 혼탄산이죵ㅋㅋㅋㅋ


벙개는 끝났지만 음악들으며 오늘밤을 좀더 즐기기~


모든 속얘기를 다 시원하게 해버릴수있는 친구들은 늘 좋아용. 서로가 서로에게 휴식같은 존재.


집에 안드로가는오빠 잘드가고 또 만나용!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알코올은 과거에 많이 의존했던 친구지만 이제는 사람과 가까워지는 수단으로 말고는 다시 너무 가까워지진 않으려합니당^^ 과거에 과할정도로 충분히 친했거든요ㅋㅋ
  • 작성자서운 | 작성시간 26.06.14 친구..
    새삼 생각나는 단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친구 좋아요^^
  • 작성자복근이 | 작성시간 26.06.14 집에 안드로가는 안드로 오빠는 좋은친구죠~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나이들수록 편한 관계가 좋아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