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고3 차분한 놈이 계속 자기 ADHD라고 정신과 가게 해달라고...
야! 니가 뭔 ADHD냐? 니가 ADHD면 엄마는? 말도안된다! 했는데..
저거보니 병원가자는 이유를 알겠네요.
니가 저 약이 먹고싶은거로구나... 하아...
내일은 머리긴 애인 끼고 팔공산 갓바위 갑니다.
내일 하루는 불자로 개종하는 마음으로
기도빨이여~~~제발 먹혀주세요!
부처니임~~~~~~!!!
애인이랑 이 더운 날씨에 땀 제대로 빼고오겠네요.
다음날 아침일찍 중요한 회의 있는데...그래도 빨리 다녀와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날 더운데 기차타고 가는거니께 불편하게 가는거 맞음ㅋㅋ
-
답댓글 작성자상큼녀 작성시간 26.06.16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일요일에 어케 가는건지 알려주시오
조심히 잘 댕겨오고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상큼녀 오냐용ㅋㅋㅋ
-
작성자복근이 작성시간 26.06.16 잘되길 기도합니다.
나무아미 아멘~ 샬롬~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온갖 신들께 기도하면 아무나 한분 얻어걸려라! 나무아미 아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