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수요일..ㄷㄷㄷ
요즘은 돌아서면 주말같아요.
이틀 잘 버텨봅시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많이 좋아졌음!!!!
-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17 난 수욜은 항상 쉬는날이라~~
근데 내일도 일단 병가 미리 내놨음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 수욜 쉬는구나요~~
아파요?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17 무리수(진상임시방장) 컨디션이 좀 안좋아요 이래저래 ㅡㅜ
-
작성자케이옵(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7 출석~ 이제 이틀 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