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진상출부★]6월17일 수요일 진상공간 출석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32 목록 댓글 11

벌써 수요일..ㄷㄷㄷ

요즘은 돌아서면 주말같아요.

이틀 잘 버텨봅시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많이 좋아졌음!!!!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7 난 수욜은 항상 쉬는날이라~~
    근데 내일도 일단 병가 미리 내놨음당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수욜 쉬는구나요~~
    아파요?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7 무리수(진상임시방장) 컨디션이 좀 안좋아요 이래저래 ㅡㅜ
  • 작성자케이옵(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출석~ 이제 이틀 남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