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고민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138 목록 댓글 13

내가 계속 바쁘다하고 전화 잘 못받으니 귀찮아한다고 오해하는지 미안하다고 자주 안오겠다던 청주언니


절대 아니라고 열심히 설명하고~ 이번주 언니 온대서 적극적인 자세로 보기로했는데..

생각해보니 어제 팔공산 같이간 애인한테도 주말에 놀아준다고;;;;;

내일 언니 만나고 모레 주주회동하면 또 칭구랑은 놀 시간 없네.. 우짜지;;;;;

담주도 꽉차있어서 못놀아주는데.. 우짜지;;;;;


여자애인이 여러명인데 이것저것 하는것도 많아서 애인들 어장관리할 시간이 부족하네용ㅋㅋㅋ

하이닉스 레버리지 팔까말까 고민하는데 쏙 귀에 박히는 한마디

안팔고 내리는것보다~ 팔고나서 오르면 고통이 두배라고... 실연의 아픔이라나ㅋㅋㅋㅋ

아.. 고통 부담 줄이려면 안팔아야하나ㅋㅋㅋ


오늘은 행복한 고민이 많은날~


둘째애 수능 끝나고 11월부터 남자애인도 함 물색해볼생각인데 지금 여자애인들 어장관리하기도, 주식놀음하기도 바빠서~여기서 애인 한명 더 늘릴 시간이 있을랑가 모르겠네용ㅋㅋㅋ

여자들한테 인기있는것처럼 남자한테도 인기있었으면 이미 연애 백번은 더 했을텐데ㅋㅋㅋ

행복한 고민 그만하고 내일 닉스레버 고점 열심히 잡아내서 딱 현금 백만원어치만 팔아치워야징~!

굿나잇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내일 삼전은? ㅋ.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미국선물을 봤을땐 반도체 강하고 콜쪽이라 오늘 반도체 강세장 예정인데 늘 금요일은 휴장 전 수익실현매물이 많기때문에 조심해야함. 근데 어차피 넌 갖고있을거자나? 그러니 상관없으. 나중에 팔때 신경쓰시옹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9 알로그(투자임시방장) 근가? ㅋㅋㅋ 궁금하자나요
  • 작성자안드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반도체오빠 한명 더 홧팅! 하닉은 선물보니 무조건 오르겠네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