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오르막타기 운동을 해대니 지리산을 다녀와도 담날 근육통이라고는 없었는데..
갓바위가서 108배 절을 하고 오니, 담날부터 오늘까지 다리통이 움직일때마다 움찔움찔 터질것같은 근육통ㅋㅋㅋ
108배 절할때 쓰는 근육이랑 등산할때 쓰는 근육이 서로 다른 근육인가봄. 그거 좀 했다고 이리 근육이 놀라다니..
혹시 다리 알통이 더 생겼나 찰칵
그러게..다리통이 전보다 더 굵어진것같기도하고ㅋㅋㅋ
운동하러왔는데 창밖에 비가 오길래.. 내일도 비온다는데ㅠ 나가기 귀찮길래;;;; 청주언닌테 전화
"언니~ 바깥에 비가오네요?"
"그러게~~ 혹시 비가오면 마음이 싱숭생숭해서 전화한거야?!"
"그럴리가요ㅋㅋ 내일도 비오는데 언니 오는거 괜찮겠어요?"
"언니 걱정돼서 전화한거구나! 어머! 너무 감동이다!ㅋ넌 어찌 마음이 그리 이쁘니?ㅋ언니는 남친차 타고가는거라 괜찮아^^"
아.. 비와서 오기 힘들면 담에 만나는게 어떠냐고 전화한건데~ 내 마음이 안들켰길^^;;;;;
알통이 움직일때마다 움찔거리니 몸이 무겁고 운동하기도 귀찮아서 한참 언니랑 통화하고 글질하고 앉아있다가..
그래도 오르막타기 언능 하고 씻고 자야징
진상님들 굿나잇요♡
한걸음 한걸음 띨때마다 앜!앜!앜!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20 알로그(투자임시방장) 네 제가 한 진상 하는 관계로다 눌러 앉을 수 있음 주의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진상 동무가 한분 생겼군요^^ 진상이라면 당연히 눌러앉는게 기본값이죵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시간 26.06.20 알로그(투자임시방장) 털프덕ㅋ
-
작성자아이퐁 작성시간 26.06.20 이런
다리에
알
로그가
생겼군요~~!!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알
로고ㅋㅋㅋ
아직도 다리통이 묵직하네요. 하루 더 잤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