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빗속을 뚫고 이사 다하고나자마자 해가 ㅎㅎ

작성자무리수(진상임시방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1

힘든 토요일 지나고 오늘은 마트,다이소,세차

줄줄이 밀린숙제 했네요.

일요일 마무리 잘하세요.

그리고 다가오는 토요일 벙 잊지마시공~~^^

이사 후 짜장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21 와🤤🤤🤤 나 자장면 좋아하넹 침고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