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진상공간

남친이랑 노래방가면 부를 노래 🎵

작성자아롱아롱|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7

https://youtube.com/shorts/imQCz45aNyU?si=KrQITjERULTgJ0iX

저 사실 완곡 다 할수있지만
"아파트 아파트 아~아하~아하~"만 무한반복 할껍니다 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나서
버킷리스트에 써놨음 ㅋㅋㅋㅋㅋ

근데 환갑이 먼저올까 그날이 먼저 올까나요🥲


맛저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21 아롱아롱 사랑의 재개발을

    했군요~~!!

    (유재석노래)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21 내년 한국에 들어오면 아파트 노래를 들어보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서운 | 작성시간 26.06.21 당연 환갑이 먼저오겄죠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22 환갑이요

    ㅌㅕ
  • 작성자제이플로 | 작성시간 26.06.22 가죽자켓이 어딧더라ㅏㅏ😎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